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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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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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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취소/환불 ] 주문자와 환불받는 사람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


    환불의 경우 실입금자 및 주문자분에게만 환불 가능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교환/반품 ] 교환/반품 신청 후 수거 신청을 별도로 해야 하나요?


    교환/반품을 접수하시면 수거신청이 동시에 이루어지며, 접수일로부터 수거기사 방문까지 평일 기준 2~3일이 소요됩니다.


    혹시라도 해당 기간 내에 수거기사가 방문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 기타 ] 로그인 접속이 되지 않아요


    로그인 접속이 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1.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계정 확인


    2.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기본값 클릭 → 개인정보 설정을 [보통]으로 세팅

  • [ 기타 ]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은 주문 시점 또는 상품 발송완료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 교환/반품 ] 하자 상품이 배송된 경우 맞교환이 가능한가요?

    하자상품이 배송된 경우,


    고객센터에 맞교환을 요청하시면 재고가 있는 한 바로 맞교환이 가능합니다.

  • [ 기타 ] A/S받으려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위드앤스토어 고객센터(1661-0709)로 문의 주시면 A/S 가능 여부 및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교환/반품 ] 교환/반품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교환/반품 요청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1. 구매자 사유(변심/옵션변경 등): 고객님 부담


    2. 판매자 사유(하자/오배송 등): 판매자 부담

  • [ 교환/반품 ] 변심 교환/반품 시 택배비는 얼마를 지불해야 하나요?


    구매하신 상품에 따라 교환/반품 시 발생하는 비용이 다릅니다.


    무게/부피가 일반적인 제품의 경우 왕복 교환/반품 배송비 6,000원이 부과됩니다.

  • [ 적립금/회원가입 ] 취소/반품시 사용한 쿠폰 및 적립금은 재발급 되나요?


    상품의 취소 및 반품완료로 환불이 되었을 경우,


    쿠폰의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쿠폰이라면 복구되지만 쿠폰의 유효기간이 경과된 쿠폰은 소멸됩니다.(적립금 동일)

  • [ 주문/결제 ] 결제 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 했는데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주문금액 초과입금한 경우 예금주 및 입금시간 등을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입금자(주문자)이름과 다른이름으로 입금한 경우 자동입금처리가 되지 않아


    입금 확인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입금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수동입금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배송문의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위드앤스토어는

    5만원 이하 3,000원, 5만원 이상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주, 도서산간지방은 추가 운임이 별도 부과됩니다.)

  • [ 배송문의 ]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변경은 배송 진행상태에 따라 변경 가능여부가 다르므로,

    배송진행 여부를 고객센터로 문의 후 변경 부탁드립니다.

  • [ 배송문의 ]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한진택배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inquiry/personal_inquiry.jsp

  • [ 배송문의 ]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간혹 매트류 제품은 부피/무게 문제로 묶음배송이 어려워 여러 개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안내는 해당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 [ 상품문의 ] 패브릭 새 제품 세탁하고 써야할까요?

    위드앤스토어에서는 자체 공장 내 깨끗한 환경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만


    제품마다 별도의 항균처리가 되어 출고되지는 않습니다.


    간혹 섬유먼지가 있을 수 있으니 간단히 손세탁 하셔서 사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패브릭 제품의 특성상


    손세탁 이후 불량을 발견하시거나 세탁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망가질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세탁 전 불량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 [ 상품문의 ] 쿨매트를 접어서 보관해도 되나요?


    <2019년 쿨매트 구매하신 고객님의 경우>

    하이진 오리지널 쿨매트는 이전처럼 말아서 보관해야하며,

    에어소프트 인견소프트 쿨매트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2018년 이전 쿨매트를 구매하신 고객님의 경우>

    사용하신 쿨매트를 따로 보관하실 때는 처음에 제품 받으셨던 것처럼

    패턴(그림)면을 바깥쪽으로 말아서 보관해 주셔야 합니다.


    이불처럼 접으면 접힌자국으로 인해 커버가 들 뜰 수 있습니다

    꼭 동그랗게 돌돌 말아서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상품문의 ] 쿨시트 나비베개가 오지 않았어요

    "베베누보 올 뉴 쿨시트 프리미엄"에는 나비베개에

     기본으로 에어패드가 장착되어 출고됩니다.


    별도의 나비베개가 필요하신 경우 추가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올 뉴 쿨시트 이전 2016년 버전에는 기본 에어패드가 포함되지 않는 제품도 있으니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고 주문해주세요.(2019년형 하이진 쿨시트에는 기본 장착)

  • [ 취소/환불 ] 주문취소했는데 카드취소가 안 되었어요

    위드앤스토어 고객센터로 주문취소 요청을 주시거나 위드앤스토어 사이트 내에서 주문취소 하신 경우,

    사이트 내에서는 담당자가 바로 카드취소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카드 취소내역 확인은 (카드사별로 상이)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결제하신 카드사로 문의주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 [ 상품문의 ] 베베누보 쿨시리즈 제품 세탁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위드앤스토어(베베누보 등 유아 패브릭 제품에 해당) 모든 제품은 손빨래를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베베누보의 쿨시리즈(쿨시트, 쿨매트, 하이진필로우썸머, 아기띠 쿨시트 등)와 같이

    3D에어매쉬로 제작된 제품은 특수한 원단의 특성상 반드시 손빨래를 하셔야 원단의 손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


    흐르는 물에 간단하게 손세탁 하신 후 기계건조하지 마시고 그늘에서 자연건조 해 주세요.

    얼룩진 부분은 칫솔등으로 살살 문질러주시면 됩니다.

  • [ 배송문의 ] 배송중이라고 뜨는데 송장 추적이 안되네요

    위드앤스토어는 국내 공장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는 제품이 대부분으로

    기본으로는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재고 수급 사정에 따라 제작하여 발송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매일 주문서 출력후 재고를 파악하고 제작에 들어가는데,

    주문서 입력시 송장번호가 먼저 등록이 되다보니

    출고전이라도 한진택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배송중 문자가 고객님께 안내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후 8시 이후에도 운송장번호로 배송정보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당일출고가 되지 않은 확률이 높으며,

    고객님이 받으실 때까지 2~3일 정도가 더 소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 기본적으로는 오후 2시 주문완료건까지 당일 출고가 됩니다.(재고가 있는 경우)

  • [ 적립금/회원가입 ] 회원가입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위드앤스토어 회원가입시 3,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있습니다.


    회원가입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는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SMS 수신여부에 체크하지 않은 경우에는 자동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고객센터(전화/게시글)로 따로 문의 주시면 수동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입금자 이름과 주문자 이름을 다르게 입금했어요

    베베누보에서는 자동 입금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주문자와 입금자 성함이 같으면 자동 매칭되어 결제완료 단계로 넘어갑니다.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른경우 고객센터를(전화/게시글) 통해 본인확인의 단계를 거쳐야

    주문취소를 방지할 수 있으며 빠른 입금 및 발송처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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